플인은 경기 하루에 Bo5 하나만 하는것도 아니고... 앞자리 가려면 아침 일찍부터 와있어야되고 자리 뜨면 내 자리가 없을수도 있다는게 말이되나? 좌석 선착순만 아니었어도 다들 대전 근처 좀 구경도 더 하고 잠이라도 더 자고 여유롭게 왔을텐데
잡담 생각하면 할수록 좌석 선착순으로 하고 줄세운거 에바다
40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