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서 사진 찍고 영상 찍고 라이브하고 지랄 난리도 아님.. 자유 웅앵웅 하면서 남의 자유는 존나 안 지켜줌
잡담 ㅇㄹ 혹시 올공 갈 일 있으면 모자랑 마스크 꼭 쓰쉐이..
2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기저기서 사진 찍고 영상 찍고 라이브하고 지랄 난리도 아님.. 자유 웅앵웅 하면서 남의 자유는 존나 안 지켜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