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알게모르게 월드컵 부진에 대한 악영향을 받나봐생각해보니 내가 돌아다니는 방마다 다들 아침부터 축구로 짜증난 인간들이 많더라고축구 안 보는 사람도 회사 갔더니 다들 짜증낸다고 그러고...월드컵 무섭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