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는 텔까지 쓰고 케틀 물음표 인장 띄우는 거 개웃겼음ㅋㅋㅋ롤지능 높은 사람은 플레이가 다르구나 싶었다
잡담 근데 라이즈 궁 낚시 진짜 좋았다 궁 하나로 4명이 미드 모임
10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니는 텔까지 쓰고 케틀 물음표 인장 띄우는 거 개웃겼음ㅋㅋㅋ롤지능 높은 사람은 플레이가 다르구나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