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반 체급은 진심 좋으니까 더 답답하고...중후반 사이드할 때 시우 잘리기 시작+본대 휘말려서 정글 죽고 상대한테 옵젝 내주거나시우 잘리고 합류 느리면서 상대한테 옵젝자리 내주고 옵젝한타 망하거나 옵젝 내주거나 걍 패턴이 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