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못한거 다 자기탓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누구의 실수" < 이거 자기탓이라고 하는 의미가 없는 화법 아님? 존나 순수하게 처웃기네 본인이 무슨 말 하는지도 모를거 같음..
잡담 ㅇㄹ 아니 홍명보 화법?이 개신기하다 걍
35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들이 못한거 다 자기탓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누구의 실수" < 이거 자기탓이라고 하는 의미가 없는 화법 아님? 존나 순수하게 처웃기네 본인이 무슨 말 하는지도 모를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