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치과 개새끼들
교정했던 치과 2시간 반 버스타고 가야해서 동네 교정전문치과갔다가 존나 무슨 25만원을 불러 미친놈들
걍 버스 왕복 5시간 감수하고 원래 다니던 곳 갓다오려고 시발
친구한테 하소연하니까 친구는 예전에 강남 병원에서 충치 치료 200 불러서 다른병원 갓더니 300불러서 치료 포기했는데 다니던 교정치과 가니까 3만원에 떼워줫대 아 시발새끼들지낮
교정했던 치과 2시간 반 버스타고 가야해서 동네 교정전문치과갔다가 존나 무슨 25만원을 불러 미친놈들
걍 버스 왕복 5시간 감수하고 원래 다니던 곳 갓다오려고 시발
친구한테 하소연하니까 친구는 예전에 강남 병원에서 충치 치료 200 불러서 다른병원 갓더니 300불러서 치료 포기했는데 다니던 교정치과 가니까 3만원에 떼워줫대 아 시발새끼들지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