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석이랑 홈팀 좌석 금액은 주최팀이 먹었던거 같은데 ㅎㅎㅎㅎ시야 ㅈㅂㅅ이라서 안 팔릴 제일 구석탱이 시제석 같은데는 어웨이팀 줘서 팔든 말든 알아서 해라 하고 좌석배정 저지랄로 한거 아니야 ㅋㅋㅋㅋ정말 상도덕이라는게 없다 진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