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파크 가기 힘드니까 인스파든 원주든 경주든 큰 경기장에서 우리팀 경기 있으면 한번도 안빠지고 갔는데....금요일 경기면 조퇴하고 쌔빠지게 달려야 하는데 저런 취급을 타팀 프런트에게 받으면서까지 가고 싶진 않네.걍 집에서 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