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무조건 첫날에 갈 생각이었는데 성심당도 갈거면 평일이 나을거래서 고민 중이야 성심당 한번도 안가봐서 주말에 사람이 얼마나 몰리는지 잘모르는데 망고시루만 산다고해도 많이 기다려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