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로드뷰에서 캡쳐해옴
원래 빨간선 차선은 그냥 그대로 직진하는 차선이고
반대편에서 노란색 방향으로 좌회전하는 차선이 있는데
택시가 원래는 저 파란차선으로 진입해야하는데 저기가 엄청막히니까
빨간 직진차선으로 갔다가 그림 화살표마냥 반대편에서 좌회전하는 차선으로 꺾어서 진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운전초보때 겪은거라 그 후로 도로위에 믿을 놈 하나 없다는거 깨닫고 무조건 방어운전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음
말로 설명하려니까 좀 제대로 설명을 못한거 같은데 여튼 차선대로 차가 다닐거라는걸 믿으면 안된다는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