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했던 전적이 있어서(다 우리팀 상대로 했다 아니고 여러팀에 저래서 더 호러임) 걍 저런거라도 하지말아주시길...
잡담 난 진짜 ㄹㅋ에 대한 기대감이 뭣도없어서 경기에 지장, 조롱워딩사용 이런거만 안하길바람
9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미 했던 전적이 있어서(다 우리팀 상대로 했다 아니고 여러팀에 저래서 더 호러임) 걍 저런거라도 하지말아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