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먹는 덕질이 정병으로 가는 길이라 얘기함
이럴 땐 걍 커뮤 올스탑하고 혼자 덕질하다오는게 편함
라코가 걍 가 전방위적으로 모든 팀들에게 ㅂㅅ인 터라
유독 우리팀에게만 그렇다고 느낄 필요 없음
(당사자성 발언으로 내가 한쳐멱는다고 느껴져서 롤방 반년 ~1년 쉬다 옴)
이럴 땐 걍 커뮤 올스탑하고 혼자 덕질하다오는게 편함
라코가 걍 가 전방위적으로 모든 팀들에게 ㅂㅅ인 터라
유독 우리팀에게만 그렇다고 느낄 필요 없음
(당사자성 발언으로 내가 한쳐멱는다고 느껴져서 롤방 반년 ~1년 쉬다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