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은 옌스 이강인 손흥민만보임전반은 진짜 뭐 경기장 반만쓰기로 합의한것처럼 우리골대앞에만있어서 김승규랑 이강인만 보였고후반은 옌스 손흥민 투입후에 그나마 남의골대앞에 가있을수있게되었는데 그중에서도 저 셋 이름만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