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고개 숙이면 될걸 왜 저렇게 인터뷰하지?
와 이 와중에 감독이 탱킹을 안하고 선수들이 조급해졌다고 하는데
그럼 잘하는 에이스들 전반전에 다 넣어서 해보던가
분위기 전반전에 다 뺏기고 후반전에 넣는다고 분위기가 바로 바뀌나? 진짜 답답하다
와 열받네
죄송합니다 고개 숙이면 될걸 왜 저렇게 인터뷰하지?
와 이 와중에 감독이 탱킹을 안하고 선수들이 조급해졌다고 하는데
그럼 잘하는 에이스들 전반전에 다 넣어서 해보던가
분위기 전반전에 다 뺏기고 후반전에 넣는다고 분위기가 바로 바뀌나? 진짜 답답하다
와 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