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ㅅㅂ 개졸전 하고 나서 다들 혈압 존나 올라있는데 뙇 띄우면 뭐야 이새끼는;;; 하게 되지 어이구.........
잡담 ㅇㄹ 아니 걍 고소 조용히 하고 나중에 ㅁㅁ해서 고소했슴다 하면 누가 뭐라해
6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걸 ㅅㅂ 개졸전 하고 나서 다들 혈압 존나 올라있는데 뙇 띄우면 뭐야 이새끼는;;; 하게 되지 어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