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복습하는데 너무 예상 못하고 보게되는 것도 있어서 좀 불쾌해짐
롤방플보다 불쾌할까요? <그 말도 맞음 싸움날때 말리는 용도로 쓰는 심정적인 마음도 너무 이해하는데
올리지말라는 게 아님 내가 뭐라고.. 그냥 안 볼수 있으면 안보고싶어ㅠ
핫게 복습하는데 너무 예상 못하고 보게되는 것도 있어서 좀 불쾌해짐
롤방플보다 불쾌할까요? <그 말도 맞음 싸움날때 말리는 용도로 쓰는 심정적인 마음도 너무 이해하는데
올리지말라는 게 아님 내가 뭐라고.. 그냥 안 볼수 있으면 안보고싶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