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예전에 티원에서도 룸메였잖아
근데 둘이 뭔가 일어나는거랑 이런거가 좀 안맞았다고 알고있는데 ㅋㅋㅋ
며칠밖에 안되니까 안맞아도 친한형이랑 같방쓰는게 낫긴한데 재미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