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나도 혹시 대전역 도착시간 골라줄 수 있니.. 8시ㄷ9시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16634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7 일요일경기ㅜㅜ 8시는 너무 힘들거같기도.. 9시는 늦은거같기도.. 앞쪽자리 원해서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