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도인비 복귀했을때도 티켓은 티켓대로 팔아놓고 팀원보강 안해주고 비행기값 아깝다고 원정때 베이징까지 b등급기차태워보낸 개썅놈새끼들 진짜 욕밖에 안나오네 응원한 시간이 아깝다 애들 좋은데 보내줘라 이 미친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