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카메라 굿즈 나온 것도 그렇고
스파오랑 콜라보 한 것도 그나마 괜찮았고
또 폰케도 콜라보 나올 거잖아?
갑자기 굿즈계의 goat 수준으로 잘 나오기는 어렵지만
예전에 비하면 조금씩 괜찮은 상품 나오는 날도 있어서 이렇게 하나 둘 반응 좋은 굿즈도 나오긴 할 거 같음
팬들 수요가 어디에 몰리는지 내부에서 파악은 하겠지... 라고 긍정회로 돌려보는 중
좀 느려도 나중엔 괜찮은 것도 나오는 날 늘어나겠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