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지금 봤는데 페팝 캡쳐도 아니고 냅다 모니터 사진을 찍었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92017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06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