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때는 진짜 많이 고민했는데 택배오니까 왜고민했나싶다 ㅋㅋㅋㅋㅋ


겁나귀여워...퀄도좋고 ㅋㅋㅋㅋㅋ
근데 케리아는 자력이 약한지 잘안붙는 느낌 ㅋㅋㅋ 나머지도 툭건들면 잘떨어지긴한디 그래도 붙기는 잘붙거든 케리아는 붙이는것도 빡시다

그리구 오너만 옆이.살짝 하얗게 자국남앗는데 머 큰 불량은아닌거같아서 품고가려고 ㅋㅋㅋ
라방구매컵도 귀엽고 전체적으로 만족!!


겁나귀여워...퀄도좋고 ㅋㅋㅋㅋㅋ
근데 케리아는 자력이 약한지 잘안붙는 느낌 ㅋㅋㅋ 나머지도 툭건들면 잘떨어지긴한디 그래도 붙기는 잘붙거든 케리아는 붙이는것도 빡시다

그리구 오너만 옆이.살짝 하얗게 자국남앗는데 머 큰 불량은아닌거같아서 품고가려고 ㅋㅋㅋ
라방구매컵도 귀엽고 전체적으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