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우승스킨이랑 같이 현질해서 사면 절대 안돼 돈아껴ㅠㅠ이번 챔프 라인업 절반이 옛날챔이라 파랑 정수도 쌀거같은데 파정으로 사길... 챔프조각있으면 파랑정수도 더 안들게 살수있음
잡담 겜뉴비들아 제발 챔프는 파랑정수로 사
9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 우승스킨이랑 같이 현질해서 사면 절대 안돼 돈아껴ㅠㅠ이번 챔프 라인업 절반이 옛날챔이라 파랑 정수도 쌀거같은데 파정으로 사길... 챔프조각있으면 파랑정수도 더 안들게 살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