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한걸로 예상되는 삼인방도 그렇고(피셜아니고 걍 궁예임) 은근하게 넣은 구마와 대놓고 궁에 얼굴 떡 박아버린 도란 ㅅㅂ
잡담 걍 스킨에 얼굴 박으실래요? 제안을 들었을 선수들 심정 상상하게 돼서 웃김..
11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거절한걸로 예상되는 삼인방도 그렇고(피셜아니고 걍 궁예임) 은근하게 넣은 구마와 대놓고 궁에 얼굴 떡 박아버린 도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