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때문에 우승해야 된다는 아니지만 인생을 바친 게임에 저정도 퀄리티의 본인 스킨이 나온다고 생각하면 파엠 스킨 더 탐날거 같음ㅋㅋ 작년도 역대급이라 생각했는데 올해는 더 역대급이네
잡담 파엠 스킨 퀄리티 점점 올라가는거 보면 선수들도 향상심 들거 같음
27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킨 때문에 우승해야 된다는 아니지만 인생을 바친 게임에 저정도 퀄리티의 본인 스킨이 나온다고 생각하면 파엠 스킨 더 탐날거 같음ㅋㅋ 작년도 역대급이라 생각했는데 올해는 더 역대급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