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이번 명전 캡스고 야스오랑 사일러스 추정임?
무명의 더쿠
|
00:55 |
조회 수 56
야스오가 그 제일 비싼 스킨이고?
뭔가.....페이커-아리 (한국계) 우지-카이사(중화계)는 어울리는데 캡짱스-야스오는 썌무럐이닌자하이얏 같아서 웃퍼짐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페이커-아리 (한국계) 우지-카이사(중화계)는 어울리는데 캡짱스-야스오는 썌무럐이닌자하이얏 같아서 웃퍼짐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