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붕이들은.. 공감 못할 수도 있겠지만 난 일러는 23이 고트라고 생각한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95480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2 24도 예쁘긴 한데 내 취향색감이었음 23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