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신년 스킨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ㅠㅠㅠㅠ 색감이 내 취향이 아니라서 아쉬워 디자인적으로는 좋은데 색감이... ......... 크로마는 어떠려나
잡담 솔직히 내 취향은 아니긴 해서 아쉽 ㅜㅜ
83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가 신년 스킨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ㅠㅠㅠㅠ 색감이 내 취향이 아니라서 아쉬워 디자인적으로는 좋은데 색감이... ......... 크로마는 어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