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를 너무 했나봄 사실 전체적으로도 좀 기대 이하인데 미포는 저점이 너무 높아서 기존 스킨들이 더 이뻐보여ㅜ... 그치만 일단 사긴사야지
잡담 나만 미포 아쉽나
43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대를 너무 했나봄 사실 전체적으로도 좀 기대 이하인데 미포는 저점이 너무 높아서 기존 스킨들이 더 이뻐보여ㅜ... 그치만 일단 사긴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