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잡혀있던건 좀 그랬는데 그거 해산되고 나선 걍 다 그러려니인 ㅋㅋㅋㅋㅋ 인선 같은 건 다 이유가 있고 사정이 있겠지 싶고... 원래도 그랬지만 솔직히 중국 안 나오는 거 확정되고 나선 덜 부담스러운 상황이니까 걍 별 생각 자체가 없는듯 ㅋㅋㅋㅋㅋ
잡담 쩝 나는 이제 국대 걍 다 그러려니 싶은데...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