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운타라? 저번에 받았길래 근데 숲이 4명이라 치지직도 맞출거같은데 노페가 운타라랑 경쟁인가?릴카가 받았던건 베릴한테 간거같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런거 최저시급줘도 아예 공지에 적을줄은 몰랐음 ㅋㅋㅋ
- 13:47
- 조회 5
- 잡담
-
- 시그니쳐로 월즈 스킨 만드는거 ㄹㅇ 간지나는듯
- 13:46
- 조회 32
- 잡담
-
- 애들아 근데 그라 사이온 크산테가 요릭보단 낫지않음?
- 13:45
- 조회 31
- 잡담
-
- ㄹㅇ언제 우승할지 모르는데 자기 대표챔 스킨 박는게 낫긴하지
- 13:45
- 조회 39
- 잡담
-
- 플보면서 느낀건데 제우스가 스킨을 잘 뽑긴 했다
- 13:45
- 조회 69
- 잡담
-
- 한국인들 수염 극혐해서 제이스가 미형캐 취급을 못받음
- 13:45
- 조회 28
- 잡담
-
- 기인은 크산테 도란은 그라로 우승스킨만들어줬음 좋겠다
- 13:43
- 조회 37
- 잡담
-
- 최근에 조이 나온 적 있나?
- 13:43
- 조회 70
- 잡담
-
- 제이스 다좋은데 레제라도했으면해
- 13:43
- 조회 66
- 잡담
-
- 시그니쳐? 챔으로 우승스킨 정한 사람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건 진타이샹임
- 13:42
- 조회 108
- 잡담
-
- 난 제리가 왤케 싫지
- 13:42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도란 한번 더 스킨 만들면 진심 그라가스 만들거 같음
- 13:42
- 조회 68
- 잡담
-
- 23년에 오너 렐 나오길 빌었었는데 안된거 다행임
- 13:41
- 조회 117
- 잡담
-
- 카밀은 우승스킨 있지 않아?
- 13:40
- 조회 161
- 잡담
-
- 나만 도란 월즈 우승하면 요릭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듯 ..
- 13:40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못생겼어도 대표챔에 스킨 박는 선수들 보면 왜그런지 알거가틈
- 13:40
- 조회 124
- 잡담
-
- 솔직히 아지르 갈리오는 기본 스킨이 제일 나은데 뭘 자꾸 스킨 내달라고 하는지 이해불가
- 13:40
- 조회 26
- 잡담
-
- 유나라스킨은 너무 유교에 안맞긴해
- 13:40
- 조회 196
- 잡담
-
- 체감상 요새 나오는 크산테는 다 창공끼고 나오는느낌
- 13:40
- 조회 23
- 잡담
-
- 걍 월즈스킨으로 보고싶은 챔 >그웬 오로라<
- 13:40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