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오늘 스킨 일러스트만 뜨는거야 아니면 그 인게임도 뜨는거야?
219 2
2026.06.23 12:05
219 2



걍 11시 돼봐야 아는건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6 06.22 19,0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97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7816 잡담 나 작년에 월즈때 카밀 나왔을때 온에어 밀리던거 못잊는다 13:35 15
2587815 잡담 아잇 크산테 스킬도 스킨 꾸꾸 할거없어 13:35 12
2587814 잡담 제(us)니 두번째 싱글 언제오지 2 13:35 26
2587813 잡담 근데 비디디는 월즈 스킨 나오면 오케스트라 나올 것 같음 13:35 11
2587812 잡담 라이엇을 칭찬합니다 4 13:35 40
2587811 잡담 도란은 이렐 기인은 그웬 제우스는 카밀로 우승스킨 만들어줬음좋겠다 1 13:34 43
2587810 잡담 작년에 카밀나왔을때 롤방 뒤집어진거 생각남 13:34 52
2587809 잡담 근데 기인 스킨 만드는거 보고싶긴 하다 1 13:34 17
2587808 잡담 작년에 중국 서버에만 나온 요네 바이 전설이가 너무 탐나 1 13:34 59
2587807 잡담 케리아 워너비 스킨은 이제 럭스남았나? 1 13:34 20
2587806 잡담 내가 기인이면 무적권 크산테임 2 13:34 33
2587805 잡담 작년월즈때 n강 남을수록 탑챔 뭐뭐썼냐 세면서 절망적으로가던분위기 생각남 3 13:34 39
2587804 잡담 야 우제가 올해 우승하고 못만든 그웬 스킨 만들어준대 5 13:33 71
2587803 잡담 3. 무명의 더쿠 13:32 ㄴㄴ 기인 작년에 만약 만들면 오로라 그웬이랬음ㅋㅋ 6 13:33 117
2587802 잡담 하지만!!! 아지르는 순정이 최고다 13:32 21
2587801 잡담 아니 뭔가 다른 사람은 몰라도 기인은 월즈 스킨 크산테,사이온 ㅇㅈㄹ 할거같긴하네..ㅠㅋㅋ 13 13:32 157
2587800 잡담 우리팀 탑이 월즈들고 사이온스킨만들어준대 3 13:31 100
2587799 잡담 도란이 월즈때 이렐로 펜타 해주면 가능할거같아 13:30 51
2587798 잡담 근데 비디디는 월즈 스킨 아지르로 하도록 해 10 13:30 154
2587797 잡담 T1) 근데 오너도 ~요팅 썼나? 2 13:30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