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떻게 나올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민형이가 보내준 사진 확대해봐ㅋㅋㅋㅋ
- 14:39
- 조회 28
- 잡담
-
- ㅇㄹ선정릉 맛집도 없고 더럽게 비싸기만 한 동네인데 밥좀 줘라
- 14:39
- 조회 13
- 잡담
-
- HLE) 스파오온판이던 하반기 유니폼이던 나와주시겠어요?
- 14:38
- 조회 12
- 잡담
-
- 큐베는 선수생활 하면서 어디 밥이 제일 맛있었대?
- 14:38
- 조회 35
- 잡담
-
- ㅈㅈ 식당 없나...? 식사제공까지 피해가는 시간대네
- 14:38
- 조회 46
- 잡담
-
- 솔까 저 공지가 팬 노린게 아니면 더 문제인 수준임...
- 14:38
- 조회 32
- 잡담
-
- 롤팀은 영상소스가 끊임없이 나오는데 (솔랭등) 걍 시즌 중엔 계약직으로 뽑아도 되지 않나
- 14:38
- 조회 14
- 잡담
-
- 대체 뭔 공고길래 보고... 우... 와... 하고 말았다
- 14:36
- 조회 58
- 잡담
-
- 매번 논란이 끊이지 않음
- 14:36
- 조회 35
- 잡담
-
- 훌게들 하루 시작이 1시~2시지 게임단 오피스들은 아침부터 일하지??
- 14:35
- 조회 77
- 잡담
-
- 근데 젠지 밥은 밥해주는 분 아니고 도시락 업체?라서 맛없다고 들었는데 아직도 그러나?
- 14:35
- 조회 92
- 잡담
-
- ㅈㅈ는 근데 원래 정규직 공고도 저런 식으로 냄
- 14:35
- 조회 161
- 잡담
-
- 팬중에 할사람 있나 하고 공고냈나
- 14:35
- 조회 92
- 잡담
-
- 근데 도란 만약에 다시 스킨 나온다고 하면 올라프 아냐?
- 14:34
- 조회 40
- 잡담
-
- 야구처럼 경력 쌓으면 스포츠 관련 컨텐츠 프리패스 뚫는 경력이 되는 것도 아니고
- 14:33
- 조회 44
- 잡담
-
- 영어/롤이해/영상편집/경력자 이 네가지 중에 두개만 요구해도 최저주겠다 하면 안됨
- 14:33
- 조회 103
- 잡담
-
- ㅈㅈ 저 공지글 댓글 많길래 얼마나 박봉이길래 그래 하고 들어가봤는데
- 14:33
- 조회 259
- 잡담
-
- 영상은 박봉일 수 있어도 영어가능+롤지식+경력직 이건 박봉일 수가 없는데..?
- 14:31
- 조회 138
- 잡담
-
- ㅇㄹ 예전에 롤 유튭 편집자가 룬인가 여느 뭐 단어 잘못 편집해서 사과한적 있는뎈ㅋㅋㅋㅋ
- 14:31
- 조회 69
- 잡담
-
- HLE) 탑🧡정글
- 14:31
- 조회 1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