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트는 조교?라고 들은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페이커는 애니비아 했으면 지금 진짜 딱이었는데 ㅋㅋㅋㅋ
- 17:50
- 조회 17
- 잡담
-
- HLE) ㅋㅋㅋ건우도 우제 잘알이네
- 17:49
- 조회 49
- 잡담
-
- 도란이 맨날쓰는 곰팡이갈리오 있잖아
- 17:49
- 조회 55
- 잡담
-
- HLE) 포항 가야죠 한번 << 이거 왤케 좋음
- 17:49
- 조회 57
- 잡담
-
- 전투 할매가 없었다면 우리가 마주했을 현실
- 17:49
- 조회 81
- 잡담
-
- 차라리 무난하게 흰금일때 갈리오 털고 가는게 낫지 23년에 갈리오였다고 생각해봐
- 17:48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순수갈혐 악플 많아서 개웃기네 파상풍 걸린다 졸부같다 쇠독오른다
- 17:48
- 조회 34
- 잡담
-
- HLE) 진혁이는 운동이랑 망고시루 얘기할 때가 제일 행복해보임
- 17:48
- 조회 36
- 잡담
-
- 승천하는 전사 (끄어어억) 그라가스
- 17:48
- 조회 48
- 잡담
-
- HLE) 속마음:제발멈춰!!!!!!!!!!!!!!
- 17:48
- 조회 139
- 잡담
-
- HLE) (차타고 가는중) 제: 너 여기서 운전해봐 면허정지 바로 당해. /구: 넷플릭스도 있더라 야르~ 난 티비로 보는 거 좋아해! 제: 티비충 에반데/구:(오징어요리를 먹음) 제:야야야니친구야그만해니친구야/ 구:느억맘소스 찍어먹어 제:너 며칠전에 우리 엄마 봤잖아!
- 17:47
- 조회 128
- 잡담
-
- 근데 솔직히 꼬끼오 갈리오는 좀 귀여운것같음 일러가
- 17:47
- 조회 16
- 잡담
-
- 갈리오는 어떻게 성형 안 되나요
- 17:47
- 조회 48
- 잡담
-
- HLE) 아픈데 참고 있는거였구나
- 17:47
- 조회 100
- 잡담
-
- HLE) 민형이가 진혁이한테 얼음통 달랬다고 '아니 형한테...'하던 건우는......
- 17:47
- 조회 136
- 잡담
-
- 난 도란바이퍼만 보면 24 서머시즌? 결승전 우승소감?
- 17:46
- 조회 74
- 잡담
-
- 변하지 않는 돌덩이와 금박 추가한 돌덩이
- 17:45
- 조회 247
- 잡담
-
- HLE) 서진혁 약간 인자강타입인가
- 17:45
- 조회 113
- 잡담
-
- HLE) 이제 이거없으면 섭섭함
- 17:45
- 조회 190
- 잡담
-
- 도란 논란될뻔한건 있긴해
- 17:45
- 조회 2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