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웃으면 안되는데 풍성모로 오버랩되는거 미치겠네
잡담 전력분석관 인터뷰 끝나고 예전 사진 뜨는거 너무ㅋㅋㅋㅋㅋㅋㅋ
18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3 | 06.22 | 18,1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1,868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26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7718 | 잡담 | 전신 신짜오 | 12:56 | 15 |
| 2587717 | 잡담 | 근데 암베사도 딸이야? 5 | 12:56 | 16 |
| 2587716 | 잡담 | 암베사랑 갈리오가 젤 궁금 1 | 12:55 | 17 |
| 2587715 | 잡담 | 현재 스킨 딸아빠들 신나신 것 같은데? ㅋㅋㅋㅋ 2 | 12:55 | 86 |
| 2587714 | 잡담 | 유나라 스킨 기대 중 1 | 12:54 | 37 |
| 2587713 | 잡담 | 선수 아님 허가 안된다더니 2 | 12:54 | 102 |
| 2587712 | 잡담 | 아겜 케리아가 기분좋아서 캐리하겠다 (드립) 2 | 12:52 | 92 |
| 2587711 | 잡담 | 이번엔 mz한 탑챔 만들어달라 했는데 2 | 12:52 | 166 |
| 2587710 | 잡담 | 오늘 11시 진짜 기대된다 | 12:51 | 30 |
| 2587709 | 잡담 | 티원 롤체 스킨 뭐 나올지 궁금하다 4 | 12:51 | 86 |
| 2587708 | 잡담 | 암베사가 n도 p도 가늠이 안돼서 제일 궁긍하긴 함 4 | 12:50 | 90 |
| 2587707 | 잡담 | 뻘하게 쓰리핏 < 단어사용 저작권? 해결했나보네 | 12:50 | 171 |
| 2587706 | 잡담 | 근데 노페 힘들거같긴하다 4 | 12:50 | 200 |
| 2587705 | 잡담 | 휴머 교체 공식이네 씨~¤¤°~`~~/~~~~~발 2 | 12:48 | 151 |
| 2587704 | 잡담 | 탑에 세트 있잖아 1 | 12:47 | 54 |
| 2587703 | 잡담 | 베사 언니할머니 궁쓸때 빨간 레드카펫 좋아하는데 | 12:46 | 54 |
| 2587702 | 잡담 | 탑에서 최상치 뽑아낸게 자헨 일수도 3 | 12:46 | 170 |
| 2587701 | 잡담 | 제리도 탑챔이고 베인도 탑챔인데 왜 미형 없다고 하지 | 12:45 | 33 |
| 2587700 | 잡담 | 미형 탑챔이 필요 없는 이유 1 | 12:43 | 161 |
| 2587699 | 잡담 | 뎊 전력분석관 기대된다 뭔가 | 12:43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