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붕이들아 노피디 좀 빌려줘라
382 5
2026.06.23 10:50
382 5
국대 최다 배출팀인데 노피디 줄 수도 있지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6 06.22 19,0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97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7812 잡담 도란은 이렐 기인은 그웬 제우스는 카밀로 우승스킨 만들어줬음좋겠다 1 13:34 19
2587811 잡담 작년에 카밀나왔을때 롤방 뒤집어진거 생각남 13:34 40
2587810 잡담 근데 기인 스킨 만드는거 보고싶긴 하다 13:34 10
2587809 잡담 작년에 중국 서버에만 나온 요네 바이 전설이가 너무 탐나 1 13:34 36
2587808 잡담 케리아 워너비 스킨은 이제 럭스남았나? 13:34 11
2587807 잡담 내가 기인이면 무적권 크산테임 2 13:34 22
2587806 잡담 작년월즈때 n강 남을수록 탑챔 뭐뭐썼냐 세면서 절망적으로가던분위기 생각남 2 13:34 30
2587805 잡담 야 우제가 올해 우승하고 못만든 그웬 스킨 만들어준대 5 13:33 57
2587804 잡담 3. 무명의 더쿠 13:32 ㄴㄴ 기인 작년에 만약 만들면 오로라 그웬이랬음ㅋㅋ 4 13:33 101
2587803 잡담 하지만!!! 아지르는 순정이 최고다 13:32 21
2587802 잡담 아니 뭔가 다른 사람은 몰라도 기인은 월즈 스킨 크산테,사이온 ㅇㅈㄹ 할거같긴하네..ㅠㅋㅋ 13 13:32 135
2587801 잡담 우리팀 탑이 월즈들고 사이온스킨만들어준대 3 13:31 98
2587800 잡담 도란이 월즈때 이렐로 펜타 해주면 가능할거같아 13:30 50
2587799 잡담 근데 비디디는 월즈 스킨 아지르로 하도록 해 10 13:30 133
2587798 잡담 T1) 근데 오너도 ~요팅 썼나? 1 13:30 76
2587797 잡담 7.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3 13:27:48 ☞2덬 이런 악의적인 의견은 무시하도록 할게! 7 13:29 191
2587796 잡담 어쩔수없다 탑라이너 구출을 위해 이번 월즈에서 13:29 23
2587795 잡담 도란 월즈때 그웬 한판이라도 했으면 9 13:29 181
2587794 잡담 원딜: 못생긴걸 셈 / 탑: 이쁜걸 셈 13:29 36
2587793 잡담 차라리 서폿그웬 메타가 와서 케리아든 딜라이트든 듀로든 암튼 누군가 쓰고 우승하길 바라는 게 빠를 수도 있음 4 13:29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