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멤버로 주구장창 아레나를 돌린다는 건 흔한 일이 아니다 생각이 되었고....ㅋㅋㅋ
잡담 뎊 전력분석이든 뭘로든 합류했구나 생각했던게 아레나 돌릴 시간 있으면 솔랭을 더 할거 같아서..ㅋㅋㅋㅋ
31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멤버로 주구장창 아레나를 돌린다는 건 흔한 일이 아니다 생각이 되었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