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눈커플 말고 눈 두덩이?쌍커플 라인 윗쪽에 뭐가 났어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939773 무명의 더쿠 | 09:51 | 조회 수 80 이것도 다래끼인가? 안쪽이 아니라 밖에 빨갛게 올라옴 만지면 따가워 안과가야하나?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