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도 방금 찾아보니까 3명 진행이었는데키움편 ㄲㅌㄴ란분이 서포터즈 스트리머네 든숲은 본인들팀인데 왜 서포터즈 스트리머 안끼구했지?? 적어도 서포터즈 스트리머면 경기 응원하는 스머니까 좀더 분위기 나았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