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는 망사용료도 그건데 수익처가 보통 구독이라서 그것도 문제였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35
한국은 보통 도네이션에다 돈을 많이 써서 근데 그게 서드파티라 트위치가 돈을 버는 구조가 아님
트위치는 구독으로 돈 버는데 한국사람들이 구독을 잘 안 함
한국은 보통 도네이션에다 돈을 많이 써서 근데 그게 서드파티라 트위치가 돈을 버는 구조가 아님
트위치는 구독으로 돈 버는데 한국사람들이 구독을 잘 안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