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플인도 더블엘리고 bo5라서 걍 좀 짜증나는 수준인거지
무명의 더쿠
|
16:01 |
조회 수 55
나 톤붕이는 플인에 코인 하나도 없었으면 지금보다 더 열받았을 것 같긴함... 코인없는데 2-3일 스크림 겨우 돌리고 첫경기했을 거 생각하면 웃기지도 않아 진심 ㅋㅋㅋ 그래도 므시 시스템상 코인있고 bo5라 그냥 좀 싫다 케스파 정도의 감상임
나 톤붕이는 플인에 코인 하나도 없었으면 지금보다 더 열받았을 것 같긴함... 코인없는데 2-3일 스크림 겨우 돌리고 첫경기했을 거 생각하면 웃기지도 않아 진심 ㅋㅋㅋ 그래도 므시 시스템상 코인있고 bo5라 그냥 좀 싫다 케스파 정도의 감상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