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팀팬입장에서는 국대 가는거 영광인데 그 일정이 지금 꼭 필요한가때문에 짜증남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69
토요일 일요일 일정이 되게 압축된 빡센 일정이었으면 그치 이렇게 모일 시기가 별로 없긴 하지 하고 이해하겠는데 롤방에서도 모여서 왜 무한 아레나만 돌아가지? 했잖아 이 정도 일정이면 솔직히 급한거만 하루만에 압축해서도 가능했을거같고 나머지는 정규중에도 가능했을거같은데
당장 우리팀은 일요일 첫경기고 패치도 바뀌는데 토일로 안끝나고 ㅋㅏㄴ휴가일정 예상대로 23일까지면 진짜 케스파 뭐함?? 소리가 안나올수가 없음 일요일 첫경기라 토요일에는 내려가 있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