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딱 한 번 가봤는데 그 공연은 스탠딩도 있고 좌석수가 많지 않아서 그런가 불안불안하게 생긴 농구장 좌석(단차있는) 가설치해놓긴 했는데... 아래 사진 보니까 단차 없이 그냥 좌석만 나열되어 있는것처럼 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