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아저씨팬들 주접 야구에서 처음 접했는데 아재들은 현수막으로도 주접 떨거든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15 |
조회 수 133
우리팀 감독 2년차인가? 아무튼 신인 시절에 2할 넘었다고 축하 현수막 만들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자들 잘하는 타율은 3할이 기준이다)
또 다른 사례론 응원현수막 멘트가 "명품총각 000"🙄
(타자들 잘하는 타율은 3할이 기준이다)
또 다른 사례론 응원현수막 멘트가 "명품총각 00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