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디테일이 부족해서 진거라고 본다... 트런들 못챙겼으면 사이온을 풀어줬으면 안됐고 카밀 숙련도를 깎아오지 못한 채 인게임에서도 자기 역할 파악 못하고 사이온에 집착한 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홈그 2라 일정 뜨면 나오는줄 알았는데 미리 뜨는구나
- 10:25
- 조회 0
- 잡담
-
- 홈그는 다다익선이다
- 10:25
- 조회 5
- 잡담
-
- DK) 8/1 ㅈㅈ 홈그 상대팀으로 킨텍스!
- 10:24
- 조회 59
- 잡담
-
- 이렇게 된거 딮기도 2라때 홈그하자
- 10:23
- 조회 42
- 잡담
-
- 34라운드 대진표 곧 뜰 각인가
- 10:23
- 조회 22
- 잡담
-
- 앗 젠지 홈그 킨텍스야..?
- 10:23
- 조회 97
- 잡담
-
- 운모 마린 플레임 진짜 롤친자들이다
- 10:22
- 조회 55
- 잡담
-
- HLE) 확실히 팀합이 잘맞아야 경기도 더 재밌음
- 10:22
- 조회 36
- 잡담
-
- HLE) 오늘 3시 포카 구입하는거 잊지마~
- 10:21
- 조회 41
- 잡담
-
- HLE) 제카제구딜이 해주는 롤이 보고 싶다 ㅠㅠ
- 10:21
- 조회 36
- 잡담
-
- 저러면 티원 8월 체조도 젠지딮기일려나
- 10:20
- 조회 153
- 잡담
-
- T1) 우리 7월 31일(금요일) 일산킨텍스 ㅈㅈ 홈그 상대팀이래
- 10:20
- 조회 133
- 잡담
-
- 난 바이퍼 성격이 너무 부러워
- 10:19
- 조회 83
- 잡담
-
- 젠지, LCK 로드쇼 'House of Gen.G' 개최... T1-DK과 대결
- 10:18
- 조회 211
- 스퀘어
-
- SOOP, 젠지와 함께 'House of Gen.G' 홈스탠드 개최…T1·디플러스 기아와 빅매치
- 10:18
- 조회 114
- 스퀘어
-
- HLE) 노피디 오늘이지!!!
- 10:17
- 조회 46
- 잡담
-
- ㅇㄹ 하이닉스 1주가 월급보다 비싼 사람들의 모임(1/n)
- 10:17
- 조회 119
- 잡담
-
- 전프로 중계가 많아지면서 중계권 가져오기 슬슬 빡세지는 느낌
- 10:14
- 조회 221
- 잡담
-
- HLE) 서당주가 케스파 때 팀합이 20이랬는데 이제 80이래🥹
- 10:11
- 조회 156
- 잡담
-
- 큐베중계 전에한번 봤는데 왜 cs29개 차이나요? 도네왔는데
- 10:11
- 조회 2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