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이건 갔다 ㅋㅋㅋ
28 0
2026.06.12 20:41
28 0

갔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06.21 19,2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3,824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218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3,546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6334 잡담 현실적으로 홈그 잡았을때 불호반응 아예 안나올만한 장소가 손에 꼽긴 함 10:38 11
2586333 잡담 킨텍스는 그냥 같이 있는 마음에 의미를 두러 가는곳.. 10:37 15
2586332 잡담 세종문화회관이나 예술의 전당 대극장급의 3000석 이상급으로 된 전문 이벤트 공간이 필요하다곤 생각하는데 2 10:37 39
2586331 잡담 T1) 수환이 좋아요 야무지게 누르고 다니넼ㅋㅋ 3 10:37 58
2586330 잡담 ㅇㄹ 킨텍스 집에서 안먼데 공연은 10년전에 가고 다신 안가 10:37 12
2586329 잡담 확실히 체조가 고트긴 해 1 10:37 49
2586328 잡담 gtx 뚫린 이후 순수 이동만 놓고 보면 상암보다 킨텍스 가는게 낫더라 2 10:36 47
2586327 잡담 다시생각해도 롤파크빌릴돈으로 경기장 지었으면.. 3 10:36 61
2586326 잡담 킨텍스는 애초에 공연장용이 아닌데 할데가 없다보니 2 10:34 102
2586325 잡담 다른공연장 할곳없었을까ㅠㅠ 4 10:34 80
2586324 잡담 HLE) 염불 외고 싶어 로투므와 2라ㅈㅈ1세트 ㅋㅋㅋㅋ 3 10:34 73
2586323 잡담 ㅇㄹ 와... 하이닉스 290만원 1 10:34 63
2586322 잡담 킨텍스에서 페스티벌 같은거 해서 보러갔었는데 내체감은 마인크래프트 평지맵 느낌이었음 3 10:33 52
2586321 잡담 쇼메 성세천하2 보고싶은데 유튭에는 언제쯤 올라와? 1 10:33 16
2586320 잡담 킨텍스에서 행사 진행한적 있는데 시야 젤 칭찬받았을 때 : 계단식좌석 깔았을때.. 6 10:32 146
2586319 잡담 ...킨텍스에서 하면 단차라는 게 없는거야? 12 10:31 213
2586318 잡담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진짜 음향 개좋던데 4 10:31 131
2586317 잡담 근데 약간 이벤트홀? 공연장? 이런게 부족한게 맞는것 같음 2 10:31 71
2586316 잡담 T1) 우리 3라 첫주 수요일 경기겠다 3 10:30 81
2586315 잡담 내년 월즈 한국이니까 창동 아레나에서 했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3 10:30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