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만큼 털린 거 첨보는듯ㅋㅋㅋㅋ
onair 오너가 카나비 상대로 잘하는 모습을 주로 봤었는데
280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1,868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26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7582 | 잡담 | T1) 스킨뜬다고 하니깐 | 11:40 | 10 |
| 2587581 | 잡담 | 오랜만에 보는군아 | 11:40 | 22 |
| 2587580 | 잡담 | 스맵은 숲에서 중계권 받았넹 | 11:40 | 21 |
| 2587579 | 잡담 | T1) 딸바보 팝 on 1 | 11:40 | 27 |
| 2587578 | 잡담 | 작년 월즈 팀 슬롯 1개 아니였어? 1 | 11:39 | 72 |
| 2587577 | 잡담 | 승천하는거 돌 하나밖에 없긴한데 | 11:38 | 67 |
| 2587576 | 잡담 | 국대 비하인드 영상 좀 찍어주면 좋겠다 ㅋㅋㅋ 1 | 11:38 | 62 |
| 2587575 | 잡담 | 국대팀 급 관심간다 2 | 11:37 | 115 |
| 2587574 | 잡담 | T1) 근데 이번엔 스포없이 바로 공개되는게 신기하다 1 | 11:37 | 99 |
| 2587573 | 잡담 | 뎊케를 이렇게 또 보네 4 | 11:37 | 72 |
| 2587572 | 잡담 | 므시중계 팀 슬롯은 몇개씩 주는거야? 9 | 11:36 | 141 |
| 2587571 | 잡담 | 뎊구 궁금... 2 | 11:35 | 117 |
| 2587570 | 잡담 | 계략한붕 4 | 11:35 | 141 |
| 2587569 | 잡담 | 오늘 제라듀오 복습해야겠다 1 | 11:35 | 54 |
| 2587568 | 잡담 | 슬슬 므시 중계권 뜨는구나ㄷㄷㄷ 7 | 11:35 | 172 |
| 2587567 | 잡담 | 근데 국대 인력은 인원수 정해져 있지 않을까 3 | 11:34 | 103 |
| 2587566 | 잡담 | 케리아 딸랑 두팀에 있었는데 국대서 캐니언 빼고 같팀했던 사람만 만나는 중 1 | 11:34 | 84 |
| 2587565 | 잡담 | 멜 스킨 나왔으면 암베사&멜 신짜오&유나라 조합되서 재밌었을듯 3 | 11:33 | 133 |
| 2587564 | 잡담 | 캐페뎊 같은팀 한적이 있긴한데 | 11:33 | 93 |
| 2587563 | 잡담 | HLE) 스매부 중계받앗다 ! 16 | 11:33 | 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