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치지직이 강퀴 울프 베릴 인가
- 12:06
- 조회 1
- 잡담
-
- 티원 얼마나 크길래 저렇게 많이 오나 했더니 옵치때 11팀 온적도 있대
- 12:06
- 조회 6
- 잡담
-
- 오늘 스킨 일러스트만 뜨는거야 아니면 그 인게임도 뜨는거야?
- 12:05
- 조회 41
- 잡담
-
- 지금 아겜 티켓 등록 안되는거 맞나?
- 12:05
- 조회 18
- 잡담
-
- 구마네 둥이는 유나라가 데리고 있어 미포가 데리고 있어?
- 12:05
- 조회 50
- 잡담
-
- BRO) [𝗧𝗛𝗔𝗡𝗞 𝗬𝗢𝗨 𝗖𝗛𝗘𝗢𝗡𝗜] 한진 브리온 챌린저스 'Cheoni' 조승모 코치와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 12:04
- 조회 91
- 스퀘어
-
- HLE) 베트남 사진 우제 개큰까시인데?
- 12:03
- 조회 66
- 잡담
-
- BRO) [𝗪𝗘𝗟𝗖𝗢𝗠𝗘 𝗦𝗦𝗨𝗠𝗗𝗔𝗬] 한진 브리온은 팀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Ssumday' 김찬호 코치와 함께합니다.
- 12:03
- 조회 204
- 스퀘어
-
- HLE) 베트남 사진 개잘찍었네
- 12:02
- 조회 83
- 잡담
-
- 원딜 스킨 라인업 진짜 배아프네
- 12:01
- 조회 164
- 잡담
-
- HLE) 멤버십 베트남 비하인드 떴다!!!(사진임니다)
- 12:01
- 조회 142
- 잡담
-
- 한티 잘해서 4시드권 꼭 가져와 ㅠ
- 12:00
- 조회 62
- 잡담
-
- 구마가 스킨 스포 해달라니까 미포는 디테일한 건 얘기 안하고 엄청 화려하다 했던 것 같은데
- 12:00
- 조회 173
- 잡담
-
- 아니 스킨등급 ㅈㄴ 점프만화 악당같애
- 12:00
- 조회 77
- 잡담
-
- 그럼 중계권 주는 주체가 각 팀, 플랫폼, 라코 이렇게 나오는건가?
- 11:58
- 조회 194
- 잡담
-
- 므시 다른 건 안 바람... 3부리그만 안 되면 돼
- 11:57
- 조회 158
- 잡담
-
- 다른것보다 갈리오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함
- 11:57
- 조회 28
- 잡담
-
- 케리아 니코 안한거 계속 아쉬웠는데 저번에 두꺼비로 변신한거보고 대강 이해하게 됨..
- 11:57
- 조회 271
- 잡담
-
- 치지직이 준다고 한건 아니고 알아봐 준다고 했었던 것 같은데
- 11:57
- 조회 118
- 잡담
-
- 우리 베찌웅니 기대된다
- 11:56
- 조회 1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