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 판테 혐오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상시 구도리를 하지만
- 17:53
- 조회 33
- 잡담
-
- HLE) 형들이 먹성 부문 최하점 줄만해 우제
- 17:52
- 조회 59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7:50 맞아 우리는 순수하게 갈리오를 혐오하는 거임 2. 무명의 더쿠 17:51 맞아 그냥 갈리오가 어떻게 스킨을 돌덩이주제에 이거임
- 17:52
- 조회 60
- 잡담
-
- HLE) 민형이 이 표정일 때 넘 웃김
- 17:52
- 조회 104
- 잡담
-
- HLE) 한화생명 기준 디저트
- 17:50
- 조회 186
- 잡담
-
- 롤방 갈리오 그렇게 싫으면 사람에게 갈리오 닮았다고 하는 건 욕으로 쓰나 헉
- 17:50
- 조회 111
- 잡담
-
- 그래도 오해하지말아줘
- 17:50
- 조회 127
- 잡담
-
- 페이커는 애니비아 했으면 지금 진짜 딱이었는데 ㅋㅋㅋㅋ
- 17:50
- 조회 207
- 잡담
-
- HLE) ㅋㅋㅋ건우도 우제 잘알이네
- 17:49
- 조회 125
- 잡담
-
- 도란이 맨날쓰는 곰팡이갈리오 있잖아
- 17:49
- 조회 141
- 잡담
-
- HLE) 포항 가야죠 한번 << 이거 왤케 좋음
- 17:49
- 조회 144
- 잡담
-
- 전투 할매가 없었다면 우리가 마주했을 현실
- 17:49
- 조회 284
- 잡담
-
- 차라리 무난하게 흰금일때 갈리오 털고 가는게 낫지 23년에 갈리오였다고 생각해봐
- 17:48
- 조회 127
- 잡담
-
- 근데 순수갈혐 악플 많아서 개웃기네 파상풍 걸린다 졸부같다 쇠독오른다
- 17:48
- 조회 61
- 잡담
-
- HLE) 진혁이는 운동이랑 망고시루 얘기할 때가 제일 행복해보임
- 17:48
- 조회 93
- 잡담
-
- 승천하는 전사 (끄어어억) 그라가스
- 17:48
- 조회 85
- 잡담
-
- HLE) 속마음:제발멈춰!!!!!!!!!!!!!!
- 17:48
- 조회 220
- 잡담
-
- HLE) (차타고 가는중) 제: 너 여기서 운전해봐 면허정지 바로 당해. /구: 넷플릭스도 있더라 야르~ 난 티비로 보는 거 좋아해! 제: 티비충 에반데/구:(오징어요리를 먹음) 제:야야야니친구야그만해니친구야/ 구:느억맘소스 찍어먹어 제:너 며칠전에 우리 엄마 봤잖아!
- 17:47
- 조회 214
- 잡담
-
- 근데 솔직히 꼬끼오 갈리오는 좀 귀여운것같음 일러가
- 17:47
- 조회 16
- 잡담
-
- 갈리오는 어떻게 성형 안 되나요
- 17:47
- 조회 74
- 잡담